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스웰리아 효능

Health Care

by 선한이웃moonsaem 2020. 10. 23. 15:03

본문

관절은 관리하지 않으면 일상생활을 하는데 많은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관절이 아파서 오는 통증은 겪어보지 않으면 얼마나 힘든지 알수 없을 정도로 힘이 듭니다. 한 번 손상된 관절연골은 다시 되돌릴 수는 없기 때문에 미리 관리를 통해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나이가 드면서 점점 약해져가는 관절 소상을 막을 수 있는 식품인 보스웰리아 효능을소개 합니다. 

 

 

보스웰리아보스엘리아는....

​보스웰릴란 인도의 고산지대에서 자라나는 프랑킨센스 나무에서 추출되는 성분으로 나무의 줄기를 자르거나 상처를 내어 흘러나온 수지가 공기와 접촉하여 응고되는 물질을 말합니다. 이렇게 채취된 보스웰리가 관절에 특효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시중에 보스웰리 제품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유향이라고도 불리는 보스웰리는 중세 프랑스어에서는 진정한 향기라는 말로 유래되었으며, 성경에서는 동방박사들이 예수님의 탄생 축하를 위해 선물한 유황이 바로 보스웰리라고 라고 합니다. 고대에는 보스웰리가 황금과 동등한 가치가 있을 정도의 귀한 원료로써 기록 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집트의 여왕들과 클레오파트라도 보스웰리인  유향을 건강 식품으로 즐겨 사용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보스웰리는  2년동안 단 1회 , 한그루당 채취량은 400~500g의 극소량이 채취 된다고 합니다. 세계 최대 생산국이자 원산지인 인도는 강한 모래 폭풍과 섭씨 10도~50도를 넘나드는 극한의 기후 조건을 갖춘 나라로  알려져 있으며, 현대에는 이런 보스웰리가 다양한 식품과 음료의 향료, 한방에서는 약재로 널리 사용되어 지고 있는 관절에 효능이 좋은 좋은 식푸으로 사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과거 식품의약품안전처 조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만성질환 1위로 꼽히는 것이 바로 관절염이었다고 합니다. 한국인 약 8명당 1명은 관절염을 겪고 있다고 볼 수 있죠, 이런 통계를 통해서 한국인 중에  40대 이상의 90%가 관절의 퇴행성 변화를 겪고 있고, 65세 이상은 2명 중 1명은 관절질환으로 인해 통증을 호소하고 있는 현상을 알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보스웰리는 현대인들의 관절 질환에 아주 효능이 좋은 천연 식품입니다.

 

 

 

보스웰리아 섭취 / 사용/  방법

보스웰리아는 하루에 "하루 섭취량 4g" 섭취가 적정량입니다.

 

관절에 효능을 보기 위해서는 보스웰리 분말을 하루 1~3회 , 티수푼 1~2 가루채 섭취하시거나, 물, 유유, 요거트 샐러드등 다양한 식품과 함께 섭취 하면 됩니다. 보스웰리아를 환으로 섭취할 경우에는  1일 2~3회 / 15알 -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고 만약에 관절에 통증이 심할경우에는 . 보스웰리 분말 가루를 바디 크림에 함께 섞어서 펴 바르면 통증 감소오 함게 관절 질환 개선에 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관절에 효능이 좋은 보스웰리아는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과 함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렌,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망간이 들어 있습니다. 그뿐아니라 신경과 근육 유지,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마그네슘, 칼슘과 인의 흡수 및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D가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런 이유에서 보스웰리가 관절 특효 식품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진 것입니다.

 

 

한 실혐에서 보스웰리아 추출물 섭취 8주 뒤에, 관절 통증 감소, 활동 장애 감소, 붓기 감소 등 개선 유지의 효능이 화인 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개선 유지는 관절의 통증과 불편함이 감소된 후, 불편함을 겪지 않는 상태가 오래 유지되고, 활동 장애 감소 후에도 편한 상태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을 말합니다. 

 

 

관절염에 효능이 좋은 '보스웰리아'는 시중에서 영양제, , 분말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전해지고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보스웰리아는 인도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유향나무에서 생산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보스웰리 생산량이 유황나무 1그루 당, 2년에 한번 500g 정도를 추출 할 수 있어서 생산량이 많은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관절에 효능이 좋은 보스 웰리아에는 어떤 성분이 들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 주요 성분의 하나는 MSM입니. 이 성분을  40세에서 76세의 성인 남녀가 약 3달동안 섭취를 하였고, 주기적으로 체크하여 관절에 나타나는 통증과 불편함의 수치변화를 관찰 하니 처음부터 감소세를 보이다가 마지막에는큰 수치의 감소를 보였다고 합니다.

 

 

다음은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이라는 성분입니다. 관절 질환 환자를 대상으로  NAG를 섭취시킨 후에, 계단 승간능력 및 보행능력, 관절 건강이 크게개선되었음을 실험을 통해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보스웰리 제품을 구입 할 때는 인증마크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확실하게 검증받았는가를 확인해야 합니다다. .그리고 'GMP'를 확인 해야합니다. 이도  마찬가지로 식약처에서 기준을 두고 제조과정이 우수한지 검사하여 부여하는 마크로 안전성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보스웰리 제품을 구입 하실 때는 위의 기준들을 만족시키는'제품을 시중에서 찾아 드시기 바랍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이 있습니다;

보스웰리가 관절에 효능이 좋다고 하여 너무 과다 섭취시 복통, 설사, 구토를 일으 킬수 있으습니다. 꼭 권장량인 4g을 지켜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나 나무 수액의 알레르기가 있는 특이체질의 사람이나, 임산부, 수유부, 어린이의 경우 구입전 점문의와 상의 후 섭취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오늘은 괁절에 효능이 좋은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Health Ca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등어 효능  (0) 2020.10.27
닭고기 효능  (0) 2020.10.27
자몽오렌지 효능  (0) 2020.10.23
굴 효능  (0) 2020.10.22
매생이 효능  (0) 2020.10.2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